상황금초나 산삼금초를 복용하는 환자들은 즉각 나타나는 금초의 효능에 놀라며 어떻게 이런 효과가 나타날 수 있느냐고 묻습니다. 혹시 마약이 들어있는 것 아니냐고 물어요. 그 정도로 놀랍습니다.
상황금초를 복용하기 시작하면 일차적으로 소화가 잘 되며 대소변이 월활해지고 컨디션이 업되며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 현상은 나날이 향상되어가며 한달 정도 복용하면 발병 이전의 몸상태로 돌아갑니다. 적어도 80% 이상의 컨디션이 회복됩니다. 2차적으로 암이 폭파되는데요. 암이 폭파되어 제거되는 시기는 복용 후 1개월 반 이후부터 지속적으로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2기 이내의 초기암은 정상인으로 돌아오는데 통상 6개월 정도 소요됩니다.
이 시기, 즉 암이 폭파되기 시작하는 1개월 반의 기간은 암 폭파에 유효한 혈중농도에 도달하는 시기입니다. 현재까지 보고된 내용을 취합하면 3개월 이내 암폭파> 6개월 혈액 정화> 9개월 결석제거> 12개월 암 및 발암물질 제거 순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중요한 내용이니 구분하여 상세하겠습니다.
1. 암 폭파
상황금초에는 상황버섯의 유일성분인 린레우스 성분이 대거 함유되어 있습니다. 린레우스 성분은 충남대의 정경수 박사팀에 의해 암세포 100% 사멸 효능이 입증된 항암성분입니다. 상황금초를 복용하기 시작하면 통증이 사라지고 몸의 컨디션이 업되며 1~2개월 사이에 암세포가 폭파되기 시작합니다.
2. 혈액 정화
혈액세포는 3개월 마다 교체됩니다. 혈액을 만들어내는 골수세포가 오염되지 않았다면 순수한 혈액이 만들어집니다. 암환자가 상황금초를 복용하면 피가 교체되는 시기에 암세포에 오염되지 않은 순수한 혈액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3개월 주기로 만들어지는 순수한 혈액으로 교체될 때마다 환자의 혈관은 탄력이 생기고 혈관에 붙어 있던 노폐물과 독성물질이 제거되어 통증과 잔고장이 사라지는 몸을 갖게 됩니다.
혈관이 탄력을 되찾으면서 고지혈과 고혈압이 완화되거나 제거되어 심혈관 계통의 병이 사라집니다. 혈전 등으로 막혔던 모세혈관이 정상화되며 신경이 기능하기 시작합니다. 이로 인해 과거에 사고나 수술 혹은 큰 상처가 있던 부분이 가렵고 낯선 두드림 현상을 경험하게 됩니다.
3. 결석 제거(담석, 요석 등)
6개월 이상 복용하면 몸안에 자리잡고 있는 결석이 제거됩니다. 결석은 체내의 칼슘이 처리되지 못하고 침착하여 자리를 잡은 형태를 말합니다. 칼슘은 단백질과 결합하여 뼈, 치아를 형성하며 피부를 보호해주는 털과 손발톱을 만들어내는 대단히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그러나 체내의 칼슘이 처리되지 못하면 결석으로 자리를 잡고 커집니다. 담석, 요석 등이 그것이지요. 상황금초를 복용하면 몸안에 자리잡고 있는 결석을 생화학적 분해작용을 거치며 제거해줍니다. 체내의 결석까지 제거해 주는 약은 지구상에 없으나 상황금초는 그 일까지 해냅니다. 가히 만병 통치약 수준입니다.
4. 발암물질 제거
암의 원인인 발암물질이 제거되지 않는다면 언제든지 재발하거나 전이암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족력이 있다고 해도 체내에 발암물질이 유입되지 않으면 암은 발병하지 않습니다. 가족력이 있다면 그 암에 대하여 취약한 DNA구조를 가지고 있다는 말이며 발암물질이 유입되면 암으로 발전할 수 있는 가능성이 타인 보다 월등히 높다는 뜻입니다.
상황금초를 복용하면 발암물질이 생화학적 분해작용으로 분해되어 제거됩니다. 따라서 재발 위험이나 전이암 위험이 사라지는 것이지요. 결국 암환자 이전의 건강상태를 회복하여 건강하게 살 수 있다는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