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메니에르”병 환자를 정중히 초대합니다.

도제조 안형식 2024. 12. 22. 22:30

통증이나 어지럼증을 동반하는 희귀질환자가 상상 외로 많다. 희귀질환자는 표면에 드러나지 않았을 뿐 통합해 보면 상당하다. 희귀질환으로 분류된 질환은, 인체의 각 부분에서 약간씩 혹은 전부에 이상이 있는 질환자로서 통상적인 의학의 분류 범주를 넘어가는 질환이다. 대체적으로 희귀질환은 난치성으로 분류되나 환자 개인에게는 불치병으로 인식된다.

 

1. 어지럼증 유발하는 ‘메니에르병’

 

배우 박원숙이 40년 넘게 한쪽 귀가 잘 들리지 않는다며 ‘메니에르병’ 투병 사실을 고백했다. 과거 배우 한지민, 유지태 등도 같은 병으로 고통을 호소한 바 있다지난 21일 방송된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박원숙은 “42세 때부터 메니에르병을 앓아 왔다”며 “어지러운 게 (양쪽으로) 흔들리는 게 아니라, (원을 그리듯이) 이렇게 어지럽다. 눈을 못 뜬다”고 전했다.

 

배우 한지민 역시 메니에르병으로 지난 2008 7월부터 4년간 모든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배우 유지태, 가수 배일호 등도 같은 병으로 고통을 호소했다.

 

메니에르병은 어지럼증을 유발하는 대표적인 귀 질환으로 꼽힌다. 회전감 있는 어지러움, 청력 저하 등의 증상이 함께 나타나는 내이질환으로, 처음 보고한 프랑스 의사의 이름을 따서 메니에르병이라고 부른다.

 

2. 산삼금초로 단시간 내에 정상 기능 회복

 

산삼금초는 통풍, 메니에르병을 단시간에 제압하고 정상화시켜 준다. 세계 유일의 산삼금초는 암환자, 파킨슨 환자의 치유 이력과 구안와사를 동반한 통풍을 제거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특히 신경계통에 적극적인 효능을 나타낸다. 체내의 독성물질, 유해물질, 발암물질, 암세포를 제거하여 컨디션을 최고치로 끌어 올려준다. 면역력을 높여 주면서 자연적으로 치유함으로 부작용이 전혀 없고 일상생활과 직장생활을 하면서 치유된다. 식후에 입가심물로 마시면 되는 산삼금초는, 야생산삼의 그윽한 향과 함께 최고의 맛을 선사하며 생체 치유력을 높여 최상의 몸 상태를 만들어준다.  

 (박원숙, 한지민, 유지태 배우님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