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 가구 일자리 창출]

지상 최고의 학문 "초산발효과학"

도제조 안형식 2018. 10. 11. 00:21

인류의 역사가 시작된 이래로 사라지지 않고 역사와 함께 인류의 가장 큰 사랑을 받은 물질 두 가지가 있다. 술과 식초이다. 서강대 이덕환 교수는 조물주가 인간에게 선물한 최고의 화학지식은 술과 식초를 만들어 먹는 것이라고 정의했다. 술과 식초는 신의 선물이라는 별칭을 달고 있다. 특히 식초는 상제의 물이라는 이름이 붙어 있고 인류 초기부터 샤먼이 주술적 의미로 사용해 온 역사가 있는 유일물질이다.


인류는 아이가 태어나면 식초물에 첫목욕을 시켰고 산실에 식초를 뿌려 부정을 막았다. 부정을 막은 이유는 잡균 혹은 병원균 차단의 목적이었다. 예로부터 잡신이 틈타면 산모나 신생이가 위험해진다는 신앙이 있어왔는데 현대에 와서 밝혀진 잡신의 정체는 잡균과 병원균이었다. 따라서 부정을 막기 위해 식초를 뿌리는 것은 대단한 지식이다. 식초는 100%의 살균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초산발효과학은 식초 한 가지만 다루는 학문이다. 초산발효과학기술은 식초 제조부터 완성된 식초를 사용하는 기술까지를 말한다. 완성된 발효식초에는 5가지의 절대능력이 내포되어 있다. 발암물질(중금속)제거 능력, 100% 살균능력, 독성제거 능력, 유해 화학물질 제거능력, 방사능 제거능력이 그것이다.


5가지의 절대능력을 산업화하면 인류의 전염병부터 물, 방사능 환경까지 지구 총체를 망라한다. 적용되지 않는 분야가 없고 적용되지 않는 학문이 없다. 인류의 건강문제부터 가축, 식물, 대기환경까지 식초로 다 해결된다.


문제가 되면 해결 방법이 나와야 문제가 되지 않는다. 현재 문제가 되어 있는 모든 문제를 식초는 한 방에 해결해 줄 수 있다. 그래서 초산발효과학이다.


에너지 대사의 TCA 회로를 세계 최초로 규명한 영국의 노벨생리의학수상자인 크레브스 박사는 "식초를 하루에 100cc 이상을 먹게 되면 흡연자이며 과체중자로서 식이요법이나 운동을 전혀 하지 않는 사람도 평균수명보다 남자는 6년 여자는 8년 더 오래 건강하게 살 수 있다."고 단언했다.


세계 최고의 대체의학자로 추앙받고 있는 휘테커 박사는 "내게 있어 식초를 마시는 시간은 경건한 시간이다."라고 격찬했다. 예배를 드리는 시간처럼 경건한 시간이라고 고백한 휘테커 박사는 식초로 자신의 암을 고친 이력을 가지고 있다.


초산발효과학의 산물인 식초 연구로 노벨생리의학상을 3회나 수상했다. 단일 물질 연구로 노벨상을 3회나 수상한 이력은 유사이래 유일하다.  따라서 초산발효과학은 지상 최고의 학문이다. 이에 따라 초산발효과학기술은 지상 최고의 학문을 인류에게 펼치는 작업임이 입증되었다. 여기까지 오는 동안에 쏟아 부은 시간과 지력은 말로 형용할 길이 없다. 


암정복의 꿈을 이룬 사람이 초산발효과학을 집대성해냈다.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를 위한다는 마음으로 초산발효과학기술총론을 저술했다. "초산발효과학기술총론"은 세계를 위한 책이다. 

 

초산발효과학기술총론 1권인 "청주식초학술보고서"는 알라딘, 교보문고, 영풍문고에서 1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