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정복프로젝트]

상황금초요법에 따른 기간과 소요 경비

도제조 안형식 2018. 11. 27. 14:57

 

1. 개요

 

상황금초요법은 지구상에서 유일한 천연자연요법으로 암정복프로그램의 본체입니다. 현존하는 어떤 암치료법 보다 상위의 개념으로 인체에는 어떠한 유해한 부작용 없이 암을 정복할 수 있는 유일 프로그램입니다. 암을 정복하여 정상인 판정을 받기까지 길면 1년 정도 소요됩니다. 특히 체내의 발암물질을 제거함으로 재발의 위험성이 없습니다. 

 

암환자가 지출해야 하는 소요 경비 면에서도 최고입니다. 가성비가 최고라는 뜻입니다. 통상 암환자는 병원치료를 위해 입원과 통원치료가 반복되면서 소요 경비가 지출됩니다. 반면 상황금초요법은 집안에서 자유롭게 활동하면서 식후, 하루에 3회 복용하는 것으로 암을 정복합니다. 따라서 상황금초 구입비 외에 일체의 다른 경비가 들어가지 않아 암정복까지 소요되는 지출이 가장 작습니다. 예를 들면 간암2기 환자의 경우 6개월 동안에 지출되는 경비의 총액은 1200만원입니다.

 

2기 암 정도는 암으로 보지 않을 정도로 상황금초요법은 효과가 확실합니다. 

 

2. 소요경비

 

상황금초요법의 적용 기간은 정상인 판정이 나올 때까지를 말하며, 환자 개인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치로 계산되었습니다. 

 

a. 2기 이내의 초기 암환자의 경우, 200만원이며 6개월이면 암을 정복하게 됩니다. 2기 중반이나 암의 뿌리가 깊은 병일 경우에는 9개월까지 복용하셔야 합니다.  (상황금초는 3년산 4병이 제공됩니다. 한 병의 가격은 50만원입니다.)

 

b. 3기 암환자의 경우, 월 320만원이며 9개월 정도 복용하셔야 합니다. (상황금초 4년산 4병이 제공됩니다. 한 병의 가격은 80만원입니다.)

 

c. 4기 암환자의 경우, 500만원이며 1년 이상 복용하셔야 합니다. (상황금초 5년산 4병 반이 제공됩니다. 한 병의 가격은 100만원입니다.)

 

d. 전이 및 재발성 암 환자는 월 1000만원이며 1년 이상 드셔야 합니다. 전이 및 재발성 암환자는 산삼금초요법을 시행하게 됩니다. 이 경우 복용 전 CT 사진과 3개월 후의 CT사진을 비교하여 절반 이상 줄어들면 5년산 상황금초로 바꿔서 시행할 수 있습니다. 소요경비는 절반 이하로 떨어지게 됩니다.

 

3. 주의사항

 

a. 4기 이상이 되면 암정복프로그램의 성공률이 다소 낮아지게 됩니다. 말기암의 경우에는 암정복율이 낮아지기 때문에 프로젝트 참여를 권하지 않습니다.

 

b. 상황금초요법 시행기간에는 매월 검사수치를 무시합니다. 따라서 검사수치에 민감한 분들은 상황금초요법을 시행하지 않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3개월 마다 시행하는 CT촬영은 대단히 중요하게 취급하며, CT 촬영 결과에 따라 상황금초요법의 종료 혹은 연장을 결정합니다. CT 결과에 의해 정상인 판정을 받게 되면 상황금초요법을 종료합니다.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오지 않으면 연장 됩니다.

 

4. 회원제 운영

 

상황금초요법을 시행 중에는 하루도 거르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상인 판정이 떨어질 때까지 꾸준히 드셔야 합니다. 항암이나 방사선 치료를 해도 상황금초 복용은 계속해야 합니다.

 

회원은 특별관리를 받게 되는데 회원이 복용할 상황금초와 산삼금초는 키핑하여 따로 관리합니다. 금초간장, 금초된장이 무상 제공됩니다.

 

6개월 단위로 선불할 경우 총액의 10%를 DC해 드립니다. 상황금초의 가격이 오르는 경우에도 그대로 적용됩니다. 

 

결론적으로 상황금초요법은 암으로 인해 죽을 수 있는 환자를 살리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정상인 판정을 받는 암환자의 수가 늘어나고 있다는 점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