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암 케어

#폐암#정복# 상황금초와 아세토박트린의 조합

도제조 안형식 2020. 11. 10. 22:55

상황금초요법에 아세토박트린을 추가하여 폐암정복의 효율성과 암정복 기간을 단축시키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폐포에 직접 아세토박터균이 작동하여 폐세포의 악액질을 제거해 줌과 동시에 상황금초의 암폭파 기능이 동시에 작동할 수 있는 방법으로 성공율이 높습니다. 세계 최초로 시도 되는 방식입니다.

 

폐암환자의 호흡을 편하게 해주고 암세포를 생화학적으로 제거해 주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상황금초요법으로는 폐암4기 환자의 성공율이 낮았습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한 연구로 아세토박트린을 동시에 투여하는 방식을 개발했습니다.

 

아세토박트린은 초음파 가습기를 통해 아세토박터균을 투여합니다. 이로 인해 환자의 호흡이 편해지고 마음이 편해지는 진정효과와 호흡기 전염병을 완벽 살균시켜 줌으로 폐렴이 발생하지 않는 효과까지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암정복은 암세포 주변의 악액질을 제거하는 것부터 시작됩니다. 악액질은 암세포를 확장시켜 주는 보급창고입니다. 무산소로 증식하는 암세포의 특성 상, 암세포의 성장과 확장은 악액질에서 성장동력을 공급받아야 합니다. 따라서 암세포를 폭파하려면 악액질부터 제거하는 것이 순서입니다.

 

상황금초의 성분인 베타글루칸은 악액질을 생화학적 분해 작용을 통해 제거하여 암세포의 증식을 차단합니다. 다음으로 상황금초의 성분인 린레우스가 암세포를 폭파시킵니다. 린레우스 성분은 충남대의 정경수 교수팀과 일본의 고노 교수팀의 공동연구로 암세포를 100% 제거한다는 사실이 입증 되었습니다. 따라서 상황금초는 과학적으로 입증된 결과물입니다. 여기에 초산발효과학을 통해 효능과 효율을 최대화시킨 제품이기 때문에 암을 정복할 수 있는 능력이 나옵니다.

 

부작용이 전혀 없는 상제의 물, 암을 정복하며 발암물질을 제거하여 재발의 위험성이 없는 암정복자 상황금초는 오늘도 암환자의 암을 폭파시키며 열일을 하고 있습니다. 전화 주시고 방문해 주시면 암정복의 길이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