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초산발효과학의 정수
상제의 물로 칭송받는 상황금초는 초산발효과학의 정수입니다. 동시에 "초산발효과학"이라는 용어를 국내 최초로 사용하게 만들어준 하나님의 선물입니다. 이덕환 교수는 "신이 인간에게 부여한 최고의 화학적 지식은 누룩으로 술을 만들 수 있는 지식이며 그 다음이 식초"라고 했습니다. 술은 즐거움을 위해 마시지만 식초는 건강을 위해 마십니다. 중국의 오래된 격언에는 "건강을 위해 소금은 적게 식초는 많이 먹으라"는 격언이 있습니다. 술로 인해 만들어진 병은 식초로 고쳐집니다.
술은 1급발암물질로 분류되어 있는 발암물질입니다. 식초는 술독과 발암물질을 제거해 줍니다. 발암물질을 제거할 수 있는 식초의 기능은 현재까지 많은 효능이 밝혀졌지만 아직 밝혀지지 못한 기능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기적의 물 식초"의 저자인 칼 오레이는 식초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서술하면서 식초는 1만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무수한 사람의 건강을 지켜준 기적의 물로 정의했습니다. 그의 책 뒷표지에는 유명인사들이 식초에 대해 찬사하고 증언한 내용이 실려 있습니다.
"식초는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없는 곳이 없다. 비듬, 두통, 관절염은 물론 피부 미인을 만드는 천연 화장품으로 도 탁월하다. 식초는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인 액체이다"
얼 민델(Earl Mindell, 영양학 박사,"21세기 비타민 바이블"저자)
"식초처럼 지천으로 널린 물건을 너무 과분하게 대접한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분명한 사실은 식초로 건강을 되찾은 사람이 정말 많다는 사실이다. 나도 그 중 한 사람이다. 이제 식초를 마시는 일은 날마다 치르는 종교의식처럼 소중해질 것이다."
쥴리언 휘태커(Julian Whitaker.휘태커 건강관리협회 의사, 건강서적 베스트셀러 작가)
"나는 10년 전까지 몸무게가 90kg을 넘었다. 세상에 알려진 다이어트란 다이어트는 안 해본게 없다. 식초가 나를 비롯해, 전혀 가망 없어 보이는 비만환자 모두에게 희망을 주었다. 이 책은 이 시대의 걸작이다!"
잰 맥배런(Jan McBarron,의학박사, 체중감량전문가)
"식초는 세상에서 가장 뛰어나면서 가장 값싼 건강식품이다"
패트리샤 브래그(Patricia Bragg, 의학박사)
"식초는 최고의 양념이자 최고의 치료제다."
구로이와 토고 (쌀 식초, 동양의 가정요법 저자)
여기에 더해 서울대 약대 학장이었던 고 심길순 박사는 "식초는 대사물질로서 혈관과 혈액을 정화시키는 기능이 있으며 방사능을 제거하는 기능이 있다. 식초는 의약품에 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저명한 전문가들이 증언한 이 찬사들은 자신들이 직접 경험한 경험의 증거입니다. 이토록 어마어마하게 찬사를 받은 식초는 사과식초입니다. 칼 오레이는 우리나라의 쌀식초를 경험해 보지 못했습니다. 경험해 보았다면 어마무시한 찬사가 달려 있을 것이지요. 이에 더해 상황금초를 경험했다면 노벨상을 수여해야 한다고 썼을 것으로 확신합니다.
"식초로 암을 고쳐?" 지금까지 듣는 말입니다. 칼 오레이가 극찬한 사과식초로 암이 치료된 사람도 많이 있을 것입니다. 그런 사례를 보고해 주었다면 얼마나 좋았겠습니까? 하지만 칼 오레이는 기자 출신입니다. 식초를 제조하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구태여 추적 보고까지 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을 뿐이지요. 상당히 아쉬운 부분입니다. 본론으로 들어가 봅시다.
"식초로 암을 고쳐?" 네 그렇습니다. 정직하게 답할 수 있습니다. 상황금초를 복용한 암환자들이 제출한 서류와 증언이 그 증거입니다. 이 증거들은 계속해서 나올 것이며 오늘도 나오고 있습니다. 그 동안에 몇 가지의 일이 있었습니다. 몇 몇 분들이 정상인 판정을 받은 환자와 직접 통화하고 싶다고 해서 당사자의 허락을 받고 연결시켜 준 적도 있습니다. 전화를 통해 "혹시 짜고 치는 고스톱 아니냐?"는 말까지 들었노라고 항의가 와서 백배 사죄를 하고 접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전화로 확인을 했던 분들이 상황금초를 복용한 것도 아닙니다. 기도로 담금질하며 최선을 다해 정직하게 만들어 세계초유의 암정복 쾌거를 이뤄낸 상황금초입니다. 복용해 본 모든 분들이 행운이라고 말하며 즐거워 하는 상황금초이며 산삼금초입니다. 이 분들 중에는 현재 복용 중에 있는 분들도 있고 이미 정상인 판정을 받은 분들도 있습니다. 유방암 수술 후 간과 폐에 전이된 형태로 나타난 재발환자의 경우, 3개월 시한부 판정을 받았으나 1년 3개월이 넘은 현재까지 일상생활과 직장생활을 잘하고 있을 정도로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평가란 경험해 본 사람만이 할 수 있는 것이지요. 쉽게 말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2. 제조 목표
상황금초는 100만 가구 일자리 창출을 목표로 제조되었습니다. 목표에 접근하기 위해 세계 최고의 식초를 만들어 내는 것이 관건이었습니다. 그래야 5천년 발효국가의 명성을 지켜낼 수 있으며 확장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세계 최고의 식초를 만들어 낸다면 만들어낸 장인도 세계 최고의 식초제조가 라는 명성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상황금초는 암정복을 목적으로 제조하였기 때문에 처음부터 암환자에게 적용되었습니다. 유방암 환자를 필두로 폐암 환자가 처음으로 상황금초를 복용했습니다. 결과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이후 입소문을 타고 알음알음 파급되면서 마침내 10년 만에 간암을 정복함으로 세계 최고의 식초임을 증명해냈습니다. 간암은 수술 및 항암제와 방사능 치료법 외에는 효과 있는 약이 없는 질병입니다. 따라서 간암을 정복했다는 말은 모든 암종에 효과가 있는 뜻입니다.
현재 간암 환자를 필두로 유방암 환자 그리고 폐암 전이 환자까지 정상인 판정을 앞두고 있습니다. 20~30명의 암환자가 정상인 판정을 받으면 데이타를 네이쳐지에 올려 상황금초가 암을 정복한 객관적인 사실을 전세계에 알릴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전세계인이 우리나라 식초를 찾게 될 것이며,100만 가구 일자리 창출은 뚝딱 만들어 질 것으로 확신합니다. 2016년 1월 이후부터 CT 촬영 복사본 CD와 의무기록사본을 제출하고 3개월마다 CT 촬영을 하게 되면 복사본 CD를 제출하는 조건을 두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CT 촬영한 복사본 CD와 의무기록 사본은 본원 방문시에 가지고 오는데 그 다음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상황금초를 복용한 이후의 CD 복사본과 검사지가 필요한데 이를 제출해 주시는 분들이 10명 가운데 1명 입니다. 꼭 좀 보내 주십사고 부탁을 드려도 그만입니다. 아예 전화까지 끊고 상황금초 주문할 때만 전화하는 환자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안 줄 수도 없는 노릇입니다.
고육지책으로 내놓은 것이 암정복 프로젝트 회원제입니다. 암정복시까지 회원으로 관리해 드리겠다는 것이지요. 암정복 프로젝트 회원으로 가입한 환자는 매월 정기검사결과를 가지고 내방하여 지난 달과 비교하면서 대화를 통해 상담 받습니다. 이후 몇가지 선물과 다음달치 상황금초를 가지고 가는 것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성실하게 제출해 주시는 분은 감사한 마음을 담아 몇 가지를 더 서비스 해드리고 있습니다.
상제의 물, 상황금초 참 똑똑한 암정복자입니다.
'암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암 공부) 5. 암정복의 쾌거를 이룬 "상제의 물, 상황금초" (0) | 2019.08.26 |
---|---|
(암 공부) 4. 명약이나 명의를 만나면 죽을 사람도 산다. (0) | 2019.08.25 |
(암 공부) 3. 암에 좋은 음식들과 건강비결 (0) | 2019.08.21 |
(암 공부) 2. 암은 왜 발생하나 (0) | 2019.08.20 |
(암공부) 1. 무산소 증식의 두려움-암세포 (0) | 2019.08.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