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정복프로젝트]

암 치유를 위한 꿀팁

도제조 안형식 2024. 4. 17. 22:53

암과 싸우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암환자의 처절한 사투는 수술부터 시작됩니다. 수술 후에 따라 오는 항암치료와 방사능치료는 암환자의 상실감과 더불어 상당한 고통을 유발합니다. 이로 인해 삶의 질이 떨어지고 암환자로서의 삶을 살아야 합니다. 

 

여기에 지구상에서 가장 간편하고 자연스럽게 암을 정복하는 길을 소개합니다. 상황금초 요법입니다. 상황금초를 원료로 채용한 상황금초는 천연발효식초로서 상제의 물로 불립니다. 식후에 입가심 물로 마시면 암이 치유됩니다.

 

생화학적 기전

 

상황금초에는 상황금초 만의 특화된 생화학적 기전이 담겨 있습니다. 상황버섯의 베타글루칸 성분과 린레우스 성분을 초산발효 과정을 거쳐 베타글루칸 성분과 린레우스 성분이 압축된 형태의 대사물질화 됨으로 나타나는 독특한 기전입니다. 

 

초산발효를 통해 대사물질로 변환된 상황금초는 간에 피로를 주지 않고 그대로 간에 흡수되어 혈액으로 보내집니다. 혈액으로 보내진 상황금초는 피를 맑게 정화시켜 주며 혈관에 탄력을 주게 됩니다. 응고되어 혈관에 붙어 있던 혈전은 아세트산에 의해 용해됩니다. 이로써 혈관은 부드러워지고 탄력을 되찾게 되며 혈액이 맑아짐으로 당뇨, 고지혈, 고혈압이 사라집니다.

 

혈액은 하루에 2000회 이상 운행됩니다. 운동을 하게 되면 4500회까지 높아집니다. 운동을 하게 되면 숨이 차고 맥박이 빨라지는 이유입니다. 상황금초는 모세혈관과 신경절까지 침투하여 체내의 독성물질과 발암물질 그리고 유해화학물질을 분해시킵니다. 여기에는 피로물질과 통증유발물질 그리고 담석과 요석 등의 돌까지 포함됩니다. 알아두십시오. 한꺼번에 분해시켜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2000회 이상 피가 돌아가는 동안에 미세하게 깍아서 분해시키는 것입니다. 따라서 아주 자연스럽게 치유되는 것이지요. 

 

암제거 기전 

 

베타글루칸 성분은 암세포의 미토콘드리아에 작용합니다. 무산소증식으로 증식하는 암세포는 미토콘드리아로부터 영양분을 공급받아 증식합니다. 주변 세포의 영양분을 탈취하여 오염된 미토콘드리아는, 독특한 암의 냄새를 발산하는 악액질입니다. 악액질은 돼지고기가 부패할 때의 모습을 연상시킵니다. 핏물과 단백질이 부패할 때 발생하는 누런 액체는 메탄 가스와 암모니아 가스로 대단한 악취를 풍깁니다. 베타글루칸 성분은 악액질을 분해 제거하여 암세포를 축소시킵니다.

 

린레우스 성분은 암에 작용하여 폭파시켜 분해하여 제거합니다. 암은 하나, 둘 포도송이처럼 자라나다가 뭉치고 압축되어 암덩어리가 됩니다. 린레우스 성분은 암의 표피부터 미세하게 깍아내며 제거합니다. 어느 순간이 되면 허물어 지듯 폭파되는데요. 뿌리까지 폭파가 되어야 암에서 해방됩니다.

 

여기에 상황금초만의 특별한 기전이 숨어 있습니다. 아세토박터균입니다. 식초의 원인균인 아세토박터균은 방사능까지 제거하는 산화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세토박터균의 산화력은 분자구조에 산소를 주입하거나 탈취하여 분자구조를 폭파시켜 아예 혈질을 변경시켜 버리는 능력입니다. 아세토박터균의 공격을 받은 물질은 전혀 다른 물질이 됩니다. 산화구리, 산화철, 산화알미늄 등이 그것이며, 발암물질인 중금속과 화학물질은 분해되어 제거됩니다. 따라서 상황금초 요법으로 암을 정복하게 되면 재발이 없습니다. 

 

복용법

 

상황금초 원액 50cc에 생수 150cc 혹은 200cc로 희석하고 약간의 꿀이나 설탕을 타서 맛있게 드십니다. 매 식사 후, 입가심물로 드시면 상황금초의 성분이 암세포를 찾아가서 제거해 줍니다. 

 

가격

 

상황금초는 1개월 분으로  120만원, 160만원, 200만원까지 구분되어 있습니다. 암 기수에 따라 적용되는 상황금초의 등급이 다르기 때문이며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즉시 나타나는 효과 

 

상황금초를 음용하게 되면 일주일 내에 반응이 나타납니다. 컨디션이 좋아지고 통증이 사라지는 반응입니다. 이 반응은 효과로 이어지며 지속적으로 나타나 한달 정도가 되면 컨디션이 발병 이전의 상태로 되돌아 갑니다. 한달이 지나면서 암이 깨지기 시작하여 암이 제거됩니다. 상황금초를 복용하는 기간에는 기분까지 좋아지며 암 걱정이 사라집니다.

 

암 걱정이 사라지면서 일상생활은 물론 직장생활도 계속할 수 있으며 남에게 불편을 주지 않습니다. 계속해서 음용하며 피검사를 비롯하여 3개월 마다 CT 촬영을 하여 암이 제거되고 정상인 판정을 받게 될 때까지 드시면 됩니다. 사람 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기는 해도,  2기 이하의 환자는 대략 6개월 정도 드시면 정상인 판정을 받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강조합니다. 

 

상황금초는 암 환자를 살린다는 목표로 태어난 천연발효식초로서 지구상에서 가장 안전하며 부작용과 재발이 없는 유일물질입니다. 상황금초를 음용하게 되면 행운이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