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 진상품

[청와대 진상품] 암잡는 상황금초

도제조 안형식 2012. 10. 25. 13:17

 

상황금초는 알라딘과 교보문고에서 잘 팔리고 있는 "식초의 지존 금초" (나됨출판사 간)에 소개되어 있는 식초의 지존입니다. 상황버섯의 효능을 식초로 녹여낸 세계최고의 기능성 식초로서, 식초의 최고등급인 향초(Aromatic Vinegar)입니다.

 

상황금초의 효능은 다음과 같이 증명되었습니다.

 

 

 

1. 유방암 환자가 2차 암(2번,5번 척추뼈에 재발)으로 인해 상황금초를 마신 후에 임상적으로 증명이 되었습니다. 상황금초를 마신 후, 1개월 만에 암치수 150에서 암치수 25로 떨어진 것이며 2달째에는 암치수 21로 또 감소되었습니다. 통상적으로 암치수 60 이하는 정상인입니다.

 

"암에도 기적이 있다. 지금껏 나는 기적적인 환자를 최소한 20명 정도 봤다. 우리 병원에서도 모두 포기하고 임종을 위해 호스피스동으로 간 환자가 있었다. 그런데 죽음을 기다리는데 안 죽더라. 한 달, 두 달, 석 달이 지나도. 검사를 해보니 암이 없어진 건 아니더라. 다만 암이 활동을 멈추고 있더라. 그건 과학적으로 도저히 설명이 안 되는 거다. 또 난소암 4기인 한국인 여성도 있었다. 정상인은 암 수치가 40~60 정도다. 당시 그 여성은 암 수치가 800이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날수록 수치가 점점 떨어졌다. 그러더니 정상치가 됐다. 검사를 해보면 암 덩어리는 그대로였다. 어떤 덩어리는 더 커진 것도 있었다. 그런데 지금껏 18년째 잘 살고 있다." (MD 엔더슨 암센터의 종신교수 김의신 박사)

 

2. 폐암말기 환자는 상황금초를 마신 후 7일째 되는 날부터 친구 병문안을 할 정도로 효과를 보았습니다.

 

상황금초는 어주 기법으로 만든 어초입니다. 암세포를 100% 박멸하는 린레우스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상황버섯 중에 150년 이상된 희귀상황버섯을 12시간 끓인 물을 사용합니다. 경기미 중에서 추청쌀을 원료로 채택하여 만듭니다.

 

암환자 및 당뇨환자에게 사용할 경우, 마신 후 30분 이후부터 효과가 나타납니다. 병으로 인한 피로도가 사라져 컨디션이 좋아집니다. 80여가지의 영양소와 20개의 아미노산과 7가지의 필수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음으로 환자의 부족한 영양분을 채워줍니다. 이 영양분들은 최고의 질을 가진 대사물질에 준하는 영양소들이기 때문에 간에서의 대사활동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체내에서는 화학적 약리작용을 통해 음식물을 분해하여 비타민과 무기질을 합성하여 대사물질화하여 간으로 보냅니다. 간은 이미 대사물질화된 영양소들이기 때문에 따로 대사작용을 하지 않아도 됨으로 간의 피로도는 최소화됩니다. 최소화된만큼 병과 싸울 수 있는 힘은 증가되고 면역력도 높아지기 때문에 암세포 박멸작업과 암의 근원인 발암물질을 찾아내 분해시켜 체외로 배출해내는 작업이 동시에 이뤄집니다. 이와같은 일련의 약리작용과 화학작용이 서로 연결되고 상합되어 상승작용이 이뤄짐으로 기적과 같이 암이 치료되는 것이지요.

 

제대로 만든 상황금초의 효능과 비교될 수 있는 항암제는 없습니다. 암세포를 100% 박멸시키는 린레우스는 상황버섯에만 존재합니다. 린레우스 성분을 식초로 녹여낸 상황금초의 효력은 지상 최고라고 자부합니다. 주변에 암으로 고생하는 환자들이 있거든 꼭 권해 주십시오. 죽을 사람이 살 수도 있습니다. 오랜 세월을 기도로 담금질하며 만들어낸 상황금초는 사람의 운명을 바꿔 놓을 수 있는 대체의학의 종결자입니다.  자신있게 권합니다. 현재 암환자의 치료를 위한 힐링켐프를 계획 중에 있습니다. 위해서 마음을 모아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종류별로 산삼금초와 금초모루, 금초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방문시 CT 촬영 복사본 CD와 의무기록사본을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사본은 네이쳐지 및 학회에 올릴 자료로 활용되며 타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음을 밝힙니다.

 

 

 

 

 

 

 

전화상담 환영합니다. 010-2679-7222,  도제조 안형식 원장 드림.

 

(사업자 등록번호 142-05-62829,  충남 아산시 염치읍 송곡길 68번길 86-8, 금초명가본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