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정복프로젝트]

지구상에서 가장 안전하고 확실하게 암을 제거하는 방법은 상황금초가 유일

도제조 안형식 2019. 7. 26. 14:50

상황금초는 지구상에서 가장 안전하고 확실하게 암을 제거하는 수단입니다. 현대의학을 총동원해도 상황금초의 효능을 따라오지 못합니다. 현재까지 상황금초를 복용한 분들을 통해 보고된 사례들은 암환자를 비롯해 난치병 환자에게도 효능이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상황금초의 특징은 접근성에서 유일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식후에  마시는 물로 일정기간 동안 복용하면 암이 저절로 제거됩니다. 이는 린레우스 성분 때문인데요. 충남대 정경수 교수와 일본의 고노 박사팀은 공동연구를 통해 상황버섯의 린레우스 성분이 암세포를 100% 제거한다는 사실을 밝혀내고 특허를 냈습니다. 린레우스 성분을 초산발효시켜 압축해낸 상황금초의 효능은, 암을 폭파시키는 효과가 매우 탁월합니다. 2기 암환자는 6개월 이내, 3기 암환자는 1년, 4기 이상은 1년 6개월의 기간에 암을 제거하여 정상인으로 만들어 줍니다.   


다음은 신체에 나타나는 특이적인 효능이 주목됩니다. 상황금초는 발암물질까지 제거해 주기 때문에 재발의 위험성이 없습니다. 상황금초는 체내의 돌(담석, 요석 등)을 분해하여 제거하며, 혈액의 혈전과 고형지방과 독성물질을 제거합니다. 체내의 방사능 물질도 제거합니다.


특히 끊겼던 신경과 모세혈관이 재생되어 이어지는 효능도 있습니다. 따라서 뇌전증 환자나 신경계통의 질환자들에게 유익합니다.


따라서 상황금초를 복용하여 암을 정복한 암환자는 엔진을 보링한 것과 같이 몇 십년을 다시 쓸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최상의 상태로 환원된 몸으로 제2의 인생을 멋지게 살 수 있습니다. 암에는 상황금초입니다.